본문 바로가기
가족과 함께라면

가족과 함께 모두의 마블 메가디럭스 보드게임

by 저별은 내별 2022. 2. 3.

 

  설연휴  

 

 

 

 

설 연휴 모두들 건강히 잘 보내셨나요?  *^^*  

 

 

우리는 가족과 함께 보드게임하며 지냈답니다.

세뱃돈 받은 우리 아이가 모두의 마블 메가디럭스 보드게임을

 

구매하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

 

윳놀이도 재미있었지만....이젠 시대가 바뀌어 보드게임이네요~

 

제가 이번에 보드게임 이란 걸 처음 해보았는데요....

 

한마디로 땅따먹기... 부동산 놀이...ㅋㅋㅋ

 

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인데...가족과 함께 즐기니 가족애도 생기고

 

재미도 있고 놀만 했습니다.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룰을 알면 재미 있습니다.*^^*

아직 아이들이 있다보니...이런 것도 놀아 보네요~ㅎㅎ